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로그인 | 회원가입

교회를통해맛본천국

교회를통해맛본천국

교회를 통해 맛본 천국 (20)


예배자의 기도(20)



우리 교회를 세우시고 지난 14년 동안 지켜주신 하나님 아버지 영광과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이제 장년기의 성숙한 교회를 세워 가기 위한 첫 해를 시작합니다우리의 모습은 아직도 미숙하고 부족한 것들 뿐이지만 우리 하나님 아버지께서 함께 하여 주시고 우리를 인도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만일 한 지체가 고통을 받으면 모든 지체가 고통을 받고 한 지체가 영광을 얻으면 모든 지체가 함께 즐거워 하느니라(고전12:26)는 말씀이 우리 교회에 그대로 이루어져가게 하시고모든 성도들간의 교제와 관계 속에서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무엇보다 이제는 우리 모든 성도들이 교회 공동체에 관심과 참여가 이루어지기를 기도하옵나이다.  내 생각 내 주장이 앞서지 않게 하시고 공동체의 유익을 먼저 생각하는 성숙한 우리의 모습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전 세계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고통과 두려움 속에 있습니다특별히 우리 나라에는 이단집단 신천지로 말미암아 더욱 어려운 상황 속에 있습니다.

 

모든 상황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께서 창궐하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잠재워 주시고 이단집단 신천지 또한 이 땅에서 소멸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우리 중 병으로 인해 고통 당하는 환우들이 이 위중한 환경 속에서도 잘 견뎌낼 수 있게 하시고 여러 경제적 어려움으로 고통 받는 이들의 마음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무엇보다이 나라이 민족을 긍휼히 여겨주옵소서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고 있는 우리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모든 정부 관계자들의 건강을 지켜주시고지키지 않도록 힘과 능력을 덧입혀 주시오며 어려울 때마다 피할 길을 예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께서 우리와 이 땅의 모든 이들에게 지혜를 주셔서 이 어려움을 슬기롭게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오늘 이 예배의 자리에 함께한 성도님들 또한 바이러스의 위험으로 보호해주시고 어려운 발걸음을 행함 만큼 큰 은혜와 힘을 부어주시길 바라며가정에서 예배 드리는 모든 성도님들에게도 동일한 은혜가 부어지기를 기도하오며 우리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