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로그인 | 회원가입

교회를통해맛본천국

교회를통해맛본천국

교회를 통해 맛본 천국 (19)

<예배자의 기도>


천지만물과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아버지의 지으심으로 우리의 존재 가치를 믿으며 우리가 비교할 수 없는 존귀한 존재이자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타락한 세상의 가치와 문화로 인해 모두가 더 많은 것을 소유하고 이를 통해 사회적 인정을 받으려 하고 있음에도이에 유혹되거나 좌절하지 않고 하나님께서 말씀해주신 올바른 길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무엇보다분수에 지나친 것을 바리지 않게 하시고주신 것에 자족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우리를 하나님의 형상으로 참으로 존귀하게 지으셨기에 타인과 나를 비교하지 않게 하시고,  나 아닌 타인 또한 하나님께서 지으신 존귀한 자임을 알게 하셔서 이 같은 창조의 질서와 섭리를 믿음으로 받아드려 교회와 사회에서 유익한 존재로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 사회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극심한 두려움과 공포로 인해 일상 생활의 큰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는 지역 사회의 확산으로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고 있고 경제는 날로 날로 침체되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를 이 질병의 고통으로부터 보호해 주시고 생명의 존귀함과 평온한 일상이 속히 회복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환우들을 돌보고 밤낮없이 치료에 전념을 다하는 의사들과 간호사들의  노고를 기억해 주시고지금은 알 수 없지만 이번 사태를 통해 말씀하시고자 하는 하나님의 온전한 뜻이 무엇인지 알게 되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악독한 신천지의 실체를 드러내시어 성도들과 국민들이 이 사이비 종교에 더 이상 현혹되지 않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육체적경제적으로 힘든 고통 속에서 좌절하는 성도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그들의 아픔과 고통가운데 함께 하며 그들을 돌보고 사랑하는 쉼과 회복의 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3.1운동으로 세워진 이 나라가 안타깝게도 아직  남북으로 갈라져 있습니다뼈아픈 조국의 현실을 바로 알고 모든 위정자들이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의 온전한 뜻대로 정치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깨서 허락하신 권력은 위정자들의 욕망을 위한 것이 아니라 국민들의 아픔과 고통을 치유하고 분열된 민족을 화합하라는 하나님의 준엄한 명령임을 깨달아 헌신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교회를 위해 봉사하는 각 기관의 손길을 기억하여 주시고 말씀을 전하는 담임목사님 늘 겅건케하셔서 선포된 말씀을 통하여 듣는 모든 성도들의 삶이 은혜와 축복이 넘쳐나는 삶이 되게 하시고사회에 유익한 자요 세상에 가장 존귀한 자로 살아가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 모든 말씀 우리 주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아멘